-
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
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
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
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
76
- 2012학년도 1학기 대학배정장학금 신청안내
- < 2012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안내 > 신청기간이 연장되었습니다! ~ 2012. 1. 4(수) 24:00까지 (토, 일요일 신청가능) 2012년, 국가장학금이 대폭 확대되었습니다. 국가장학금은 대학배정(자유, 진리) 장학금과도 이중수혜가 가능하므로 국가장학금 혜택을 받고자 하는 학생은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학생신청 매뉴얼 파일첨부함) *신청기간 : 2011. 12. 5(월) ~ 2012. 1. 4(수) 24:00까지 (토, 일요일 신청가능)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http://www.kosaf.go.kr)에서 국가장학금 온라인 신청 후 한국장학재단으로 서류제출 가. 국가장학금 I유형 및 II유형 모두 국가장학금으로 신청 나. 온라인 신청 후, 다음 영업일에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서류제출 대상여부 확인 (수혜현황 메뉴에서 확인) ※ 당일 18:00까지 신청한 학생은 신청 다음 영업일부터 서류제출 대상여부 확인 가능, 18:00 이후 신청한 학생은 신청 2영업일에 확인 가능 ※ 필수서류는 신청 완료 후 3영업일 이내에 제출(토,일요일 제외) ※ 제출기간 내 서류 미제출 시 대상자에서 제외 *서류제출 방법(가, 나 중 선택) 가. 이미지파일 업로드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 수혜현황 > 서류업로드 나. 팩스(FAX) : 02-3419-8800 (팩스 송부 시 신청서도 함께 송부해야 함) *유의사항 가. 2012년도 1학기 복학예정자는 학적구분란에 ‘재학생(복학생)’으로 선택바랍니다. ※ 현재 휴학중이더라도 2012. 1. 4(수)까지 신청해야 자유(가계곤란)장학금 신청이 됩니다. 나. 2012년도 1학기에 휴학예정자, 학기초과자, 외국국적자, 캠퍼스간 소속변경자는 제외입니다. 다. 연세한마음 장학생은 반드시 국가장학금을 신청해야 합니다.(필수). 라. 온라인신청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하오니 미리 준비바랍니다.(은행에서 발급) 마. 12월말에는 접속폭주가 예상되오니 가능한 기간 내 일찍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전화 : ☎ 1666-5114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 학생복지처 장학 홈페이지 : http://web.yonsei.ac.kr/studentwo 전화 : 033-760-2126, 2216 ** 학교 공지사항 참조
- 관리자 2012.01.03
-
75
- 경력개발장학금 신청 (변경) 안내
- 2011-2 학기 연세대학교 경력개발장학금 신청 변경안내
- 관리자 2012.01.03
-
74
- 2012년도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신청 안내
- 1. 신청한 학생들에 한해서만 소득분위 심사 후 국가장학금 지급 여부가 결정되므로 성적조건이 충족되는 모든 대학생들은 신청해야 하고, 추후 수혜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장학금을 신청한 학생들은 신청 완료 후 본인의 서류제출 필요 여부를 확인하고, 해당서류를 재단 홈페이지에서 업로드하거나 팩스(02-3419-8800)제출하면 됩니다. 3. 이후 장학금은 소속대학의 등록금 고지서를 통하여 우선감면되는 형태로 지급됩니다. ※소득분위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없더라도, 먼저 신청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 관리자 2011.12.29
-
73
- 중국 서남교통대학 교환학생 모집공고
- 2012년 1학기 파견 교환학생 선발 ( 중국 서남교통대학) 정경대학은 정경대학 소속 학생들만을 위하여 서남교통대학(중국)과 새로이 교류 협정을 체결하였으며 이에 정경대학에서는 2012년 1학기 파견 교환학생을 아래와 같이 선발하오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지원자격 * - 외국어점수: iBT 토플, 공인 토익, 텝스 성적 제출 ( 지원 시 외국어 성적 제한 없음) 중국어 관련 어학점수 HSK 성적 우수자 우대 - 학업성적 : 3.0/4.3 이상 - 파견 시점 2학년 1학기부터 가능, 3학년 편입 경우 1학기를 마친자 1. 대 상 : 연세대학교 정경대학 재학생(휴학생 가능)_2학기 이상 2. 신청기간 : 2011년 11월 28(월)~2011년 12월 9일(금) 3. 인터뷰 일정 : 2011년 12월 13일(화) 예정 3. 신청학교 및 모집인원 1) 서남교통대학(중국)_약간명 참고(학교 홈페이지) * 서남교통대학교(Southwest Jiaotong University) - http://www.swjtu.edu.cn/ **모집인원에 변동이 생길 수도 있으므로 자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1) 한글 신청서(소정의 양식-첨부파일 참조) * 2지망까지만 지원 가능 2) 성적증명서 원본 – 국.영문 각각 1부 3) 외국어 성적표 원본 1부 4) 추천서 1부(소정의 양식-첨부파일 참조) 신청자를 잘 아는 전공 및 교양과목 담당 교수 추천서 5) 영문 학업계획서 1부 * 서류제출 : 정경대학 교학부 (정의관 305호) * 전화문의 :033) 760-2303
- 관리자 2011.11.30
-
72
- [긴급] 겨울방학 중 코이카 인턴 원하는 학생은...
- 한국국제협력단(KOICA)에서, 특별히 우리 글로벌행정학전공 재학생만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1-2월 두 달 동안 근무할 인턴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 업무: 역량개발팀에서 외국인연수프로그램 모니터링 및 행정지원 - 기간: 2012년 1-2월 2개월 - 수당: 월 100만원 이상 - 모집인원: 2-3명 정도 - 추천기한: 12월초까지 - 참고로, 코이카 위치는 경기도 판교임 글로벌행정학전공으로 전환하면서, 재학생의 현장체험 극대화를 선언하였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기회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참여 바랍니다. 관심있는 학생은 금주 중에 학과장님을 면담하기 바랍니다.
- 관리자 2011.11.28
-
71
- [2011 Yonsei Warm Heart 사회봉사 사진공모전 안내]
- 우리캠퍼스에서 지역사회에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학생대상으로 [연세 Warm Heart 사회봉사 사진공모전]을 시행합니다. 우리학교 학생들이어려운 이웃과 함께 헌신적으로 봉사하며 나눔과 섬김의 연세정신을 담아내는 사진을 출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11. 11. 1(화) ~ 2011. 12. 9(금) ○ 제출작품 : 우리학교 재학기간 중 봉사활동 사진 ▪ 개인별 2장 이내 ▪ 단체별 5장 이내 ○ 수상자 발표 및 시상일 ▪ 수상자 발표 : 2011. 12. 15(화) ▪ 시상 일시 : 2011. 12. 20(화) ○ 제출 방법 및 접수 ▪ 제출방법 : 첨부한 소정양식을 작성하여 직접 접수장소에 접수하거나 메일로 전송 ▪ 메일주소 : volunteer@yonsei.ac.kr ▪ 접수장소 : 연세프라자 3층 사회교육개발원 ※ 제출된 자료는 사회교육개발원 홈페이지에 게시됩니다. ○ 시상내역 ▪ 장학금 400만원 ▪ Warm Heart 봉사상 : 부총장 상장 및 장학금 100만원(1명) ▪ 섬김의 봉사상 : 부총장 상장 및 장학금 50만원(3명) ▪ 나눔의 봉사상 : 부총장 상장 및 장학금 30만원(5명) ○ 평가방법 ∙ 별도의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 문의 : 연세프라자 3층 사회교육개발원, 033-760-2702, 7 volunteer@yonsei.ac.kr
- 관리자 2011.11.24
-
70
- 2012학년도 글로벌 행정학과 학생회장 선거 안내(수정)
- 제 25대 행정학과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심지연 입니다. 2012 정경대학 제 1대 글로벌 행정학과 학생회장 입후보자 등록원서입니다. 1. 일 정 11월 7일(월) ~ 11월 11일(금) 선거 공고 기간 11월 14일(월) ~ 11월 18일(금) 입후보자 등록 및 공직사퇴 기간 11월 21일 (월) 선거세부시행규칙협의 모임 11월 22일 (화) ~ 11월 28일(월) 선거운동기간 11월 29일 (화) ~ 11월 30일(수) 투표일 11월 30일 (수) 18:00 개표 2. 등록방법 첨부된 파일을 다운받아 출력 후, 양식에 맞추어 작성하시고 학과선거관리위원장(심지연 : 010-5476-3940) 에게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3. 참고사항 본 선거일정은 정경대학 내 모든 학과에서 동일하게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과 선거관리위원장 심지연(010-5476-3940)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과 명칭 변경으로 인해 기존 26대가 아닌 1대 학생회로 변경함을 공지합니다. - 제 25대 행정학과 선거관리 위원회
- 관리자 2011.11.07
-
69
- ★2012-1학기 제1전공 신청 안내
- <2012-1학기 제1전공 신청 안내> 1. 대 상 ① 제1전공을 결정하지 못한 2학기 이상 재학생 ② 편입생 중 제1전공을 결정하지 못한 재학생 (입학 당시 모집 전공으로만 지원 가능) ③ 경영학부 학생 중 제1전공을 결정하지 못한 재학생(08학번 포함 이전학생) ④ 디자인예술학부, 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 환경공학부, 의공학부, 동아시아국제학부 4학년 재학생 ※위 다섯 개 학부의 7,8학기이상 학생은 반드시 전공신청하기 바람 **생명과학기술학부는 2학년 2학기때 학부내에서 전공 선택함. **디자인예술학부,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환경공학부,의공학부,동아시아국제학부는 졸업학기때 학부내에서 전공 결정함. 2. 신청 및 허용 범위 ① 96학번은 동일 계열 내에서 가능함. ② 97 ~ 01학번은 동일 학부 내에서 가능함. ③ 02 ~ 11학번은 입학 단위 동일 계열(학부)내에서만 가능함. 3. 신청 및 접수기간 : 2011. 11. 7(월) - 11. 11(금) 24시간 ***위 신청기간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하니 신중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 신청방법 : 학사포탈시스템 → 전공 → 전공신청(원주) → 1전공신청 → 학과선택 → 저장 5. 면접일시 : 2012. 1. 9(월) 오전10시 장소 : 해당 학부(과)장실 (면접은 전공신청 후 해당 전공에 한해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방학 중 재공고할 예정이므로 반드시 확인 바람) 6. 특히, 디자인예술학부, 컴퓨터정보통신공학부, 환경공학부, 의공학부, 동아시아국제학부 소속 학생중 2012년 2월 졸업(조기졸업포함)예정인 학생은 반드시 전공을 신청해야 졸업이 가능합니다. 7. 제1지망 불합격자는 원래 소속으로 되며, 만약 동일학부내 제2, 3지망으로 신청했을 경우 여석이 있는 학과로 승인될 수 있습니다. -기타자세한 사항은 행정학과 사무실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닏. (정의관 227호, 033-760-2190)
- 관리자 2011.10.19
-
68
- 2012-1학기 캠퍼스내 소속변경 신청 안내
- <2012-1학기 캠퍼스내 소속변경 신청 안내> 1. 지원자격 1학년 이상 수료한 자로서 1회에 한하여 3학년까지 소속변경 할 수 있다. 단, 동아시아국제학부로의 소속변경은 2학년 1학기때까지만 허용함. 2. 허용범위 (1) 96,97,98학번 학생은 캠퍼스내 동일계열(학부)내에서 허용 (2) 99학번이후 학생은 캠퍼스내 계열에 관계없이 허용 (3) 보건행정학과, 임상병리학과, 물리치료학과, 작업치료학과, 방사선학과는 2학년까지의 모집단위별 입학정원의 결원 범위 내에서 가능 (4) 의학 ․ 치의학 ․ 간호학과 및 예․체능계열로의 소속변경은 불허 (5) 입학당시 모집 전공으로만 지원 가능 3. 승인 기준 및 인원 : 첨부 파일 참조 4. 신청방법 : 학사포탈시스템 → 전공 → 전공신청(원주) → 소속변경신청 → 변경하려는 학과선택 → 저장 5. 신청 및 접수 기간 : 2011. 11. 7(월) - 11. 11(금) 24시간 6. 면접일시 및 장소 : 2012. 1. 9(월) 오전 10시 장소:신청한 전공 학부(과)장실 7. 유의사항 (1) 편입생(일반,학사) 등 당초입학생이 아닌 학생은 소속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2) 소속변경생은 최우등졸업 ․ 우등졸업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소속변경 신청 후 취소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신청하기 바랍니다. (4) 소속변경 승인은 재적기간 중 1회에 한하며, 신청은 3학년까지 할 수 있습니다. (5) 소속변경에 불합격되는 학생은 변경 전 소속으로 됩니다. (6) 동일학기 중 캠퍼스내와 캠퍼스간 소속변경을 중복하여 신청할 수 없습니다. (7) 소속변경을 한 학생은 변경된 학(부)과에서 지정한 교과과정을 이수해야 합니다. (8) 동아시아국제학부 소속변경 선발은 매 2학기에만 실시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정학과 사무실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정의관 227호, 033-760-2190)
- 관리자 2011.10.19
-
67
- [행정학과 중국 해외학술세미나 설명회]
- [행정학과 중국 해외학술세미나 설명회] 일시: 10/11일 화요일 20:00~ 장소: 정의관 346호 -프로그램 설명 및 기타 토론 (방문 장소 설명, 커퍼런스 주제 선정 및 자세한 프로그램 진행사항 등...) -참가신청 학생 및 관심있는 학생들은 시간에 맞춰 참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학과사무실(033-760-2190)로 문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관리자 2011.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