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
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
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
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
46
- 1학기 중간고사 행정법 시험 강의실 변경 안내
- 종전에 월요일 2,3교시 정의관 540호로 안내되었던 행정법 시험강의실이 ★창조관 102호★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점 숙지하시어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행정학과 사무실
- 관리자 2011.04.20
-
45
- 연세대 행정학과(신촌) 동창회 멘토링 사업 참여자 모집
- 연세대학교 행정학과(신촌) 동창회에서는 멘토링 사업을 운영 중인데, 이번에 정경대학 행정학전공 재학생들에게도 문호를 개방하였습니다. 이에 관심 있는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재학생 멘티: 신촌 행정학과 70명, 원주 행정학과 10명, 신문방송학과 10명, 사회학과 10명 선발 *동문 멘토: 각 부문의 약 50~60명 정도 선발하여, 인생 설계와 노하우를 지도함으로써 사회의 역량있는 지도자로 성장토록 도와줌 *멘토 2명과 멘티 4명을 1조로 구성하여 그룹별로 진행 *활동으로는 멘토링 이외에도 우수 멘토링 조 선발 및 해외연수 기회 부여, 동창회 행사에 멘티 초청, 동문 특강 등 있음 *희망자는 행정학과 멘티 신청서 및 2011 행정학과 멘토링 동행 활동계획서를 학과 사무실에 제출하기 바람 (첨부 양식 있음) - 제출기한: 4월 21일(목) 오후 5시까지 - 제출처: 행정학전공 사무실 (이멜로도 제출 가능) - 신청자가 많을 경우 학과에서 서류심사를 거쳐 선발할 예정임. *선발된 학생은 2011년도 멘토-멘티 결연식에 참석해야 함. - 결연식 일시 장소: 5월 2일 오후 7시, 신촌 알렌관. *기타 의문사항은 학과장(pjyu@yonsei.ac.kr) 및 학과조교(이예지)에게 문의 바람 행정학과장
- 관리자 2011.04.18
-
44
- KT에서 시행하는 모의 면접 ~4/1 14:00까지 접수
- KT에서 시행하는 모의 면접입니다. KT 모의 면접은 KT의 실질적 면접을 토대로 진행되는 모의 면접으로 KT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참여 할 경우 면접 경험을 쌓고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대학별 추천 TO는 분야별 5명씩 10명 내외입니다. 모의 면접 일정 1. 모의 면접기간: 4월 26일 ~ 7월 12일 (매주 화요일) / 기간 내 선택하여 참가 2. 장소: 원주 행구동 KT 연수 센터 3. 시간: 09:00~17:00 4. 지원분야 : 영업 마케팅, 경영관리(기획, 총무) 4. 모의 면접비 지급 : 50,000원 (참여하시면 5만원 지급 받으십니다.) 문의 사항은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월 1일까지 14:00시까지 접수 받습니다. 지원자가 몰릴 경우, 성적이나 면담을 통해 참가여부가 결정 될 수 있습니다. KT에 관심이 있으신 학우 분들께서 지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문의: 이예지 010 6341 5052
- 관리자 2011.03.31
-
43
- 2011학년도 1학기 행정학과 취업특강 season2
- 'Aptitude, Passion and Job Searching Strategy' -행정학과 취업특강 season2- 행정 96 장 진 (우리은행) 행정 96 전재완 (KB투자증권 법인운영팀) 일시: 04월 07일 (목) 17:00~19:00 장소: 정의관 235호 대상: 행정학과 재학생 및 신입생 누구나 가능 신청문의: 010-7346-5485 (05 전현홍) 010-6341-5052 (07 이예지) *취업, 특히 금융권에 대한 정보를 얻고자 하는 학우분들은 많이 참석해주세요. *학과선배님들의 진솔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신청은 위에 있는 연락처로 문자주시면 되겠습니다. (인원수 파악이 필요하니 신청은 미리미리 해주세요.) *학우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관리자 2011.03.30
-
42
- 행정관리론, 유평준 교수님 수업 안내
- 행정관리론(유평준교수님)수업 안내말씀 드립니다. 본래 금요일 6.7교시로 되어있던 것이 목요일 6.7교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전산상의 실수로 학사관리 시스템 상에는 금요일로 되어있지만, 시간표가 모두 변경될 예정입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과 사무실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033.760.2190 행정학과 조교 이예지
- 관리자 2011.03.02
-
41
- 수강 독려
- 2011년도 1학기에 행정학전공에 개설된 Understanding Public Leadership 과목 수강을 적극 권장합니다. 강사는 Randall Hoag박사님으로 1학기부터 계약직 교수로 우리 학교에 오십니다. Hoag 박사님은, - 미국 Seattle 출신으로, University of Washington에서 회계학 전공, 졸업 후 미국 회계사로 활동 - 세계빈곤극복에 뜻을 두고, 세계기아대책기구(Food for the Hungry International)에 참여해서 Bolivia에서 20년간 빈곤퇴치 활동 전개하였고, 이후 부총재 및 총재(6년간)를 역임하였음. 국제NGO 현장 경험과 최고관리자 경험을 바탕으로 리더십에 관한 이론 소개 및 어떻게 하면 훌륭한 리더가 될 수 있는가에 대한 생생한 교육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Hoag 박사님은 수많은 저개발국가 사회지도자들을 교육 훈련한 경험을 갖고 있기에 우리 학생들에게도 그 수준에 맞춰 훌륭한 수업을 해주실 것입니다. 행정학전공 학생들이 많이 수강해서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유평준 교수 P.S. 교양과목으로 Hoag박사님의 Understanding Global Poverty도 있습니다. 이 과목도 관심있는 학생들의 수강을 권합니다.
- 관리자 2011.02.14
-
40
- 영어면접 집중캠프
- 영어면접, 2주완성! 영어면접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국제교육원에서 취업대비 영어면접 집중캠프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겨울방학 알차게 준비하셔서 원하시는 꿈 이루시기 바랍니다. 1. 프로그램 특징 및 달성 목표 1. Business 전문 원어민 강사진 구성 2. 1일 7시간 2주 70시간 Intensive Course 3. Bilingual TA와의 집중 interview Practice 4. 전과정 English Only Policy 5. 영문이력서, 자기소기서, 스피치 훈련등 면접을 위한 70시간 집중 반복학습 6. Webcam Interview 와 Mock Interview를 통한 Interview Monitoring 7. 기본적인 영어 공문 작성 2. 참가대상 1. 연세대 3/4학년 2. 타 대학 재학중인 학생 3. 캠프기간 및 참가신청 기간 1. 캠프기간 : 1월 17일 -1월 28일 2. 참가신청기간 : 12월 13일 ~ 12월 31일 국제교육원 홈페이지(클릭) 강좌신청 에서 신청 (yiec.yonsei.ac.kr) 4. 전형기준 1. 심층 영어 Interview를 통한 영어 능력 평가 2. 무시험 전형: TOEIC 700점, TOEFL 75점, TEPS 650점, IELTS 5.0 3. 영어권 유학, 교환학생, 연수 경험자 (10개월 이상) **3항 중 하나만 총족할 경우 합격** 강좌신청자에 한해 인터뷰및 관련 증명자료 요구, 추후 합격자 발표할것임. 5. 수료증 연세대학교 국제교육원 발행 수료증 수여 6. 참가비용 1. 20명씩 두반 개설시 일인당 495,000원 / 15명씩 두반개설시 일인당 541,600원 [합격자발표후 추후입금] 2. 숙식제공: 기숙사 3인 일실 / 조∙중∙석식 (주말포함) 구체적인 수업계획서는 다음주 월요일(12월 13일) 재공지 예정입니다. 문의전화 : 760-0917/0809
- 관리자 2010.12.19
-
39
- 2010학년도 겨울학기 매지생활관 입사신청 변경 안내
- 2010학년도 겨울학기 매지생활관 입사신청 변경 안내 ① 신청대상 : 연세대학교 학생(휴학생 포함) ② 신청방법 : 학사관리시스템으로 신청 (http://165.132.237.40:8000) ③ 신청기간 : 2010. 11. 29(월) 09:30 ~ 12. 1(수) 17:00 ④ 추가신청 : 2010. 12. 6(월) 09:30 ~ 12. 7(화) 17:00 ⑤ 고지서출력 및 등록기간 - 1차 : 2010. 12. 8(수) 09:30 ~ 12. 10(금) 16:30 - 2차 : 2010. 12. 14(화) 09:30 ~ 12. 15(수) 16:30 ⑥ 등록방법 : 인터넷 뱅킹 및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점 ⑦ 입사기간 : 2010. 12. 26(일) 13:00 ~ 1. 15(토) 13:00 ※ 신청기간 이후 입사를 원하는 학생은 12. 26(일) 14:00부터 매지생활관 사무실에서 신청 및 등 록 후 입사 가능 함 (단, 룸메이트 지정은 불가) ⑧ 개방학사 및 입사비 여, 청연3인실, 190,000, 개별화장실, 샤워실 남, 청연3인실, 190,000 세연2인실, 190,000 ⑨ 룸메이트 신청 : 2010. 12. 13(월) ~ 12. 16(목) 본인과 룸메이트의 학번, 이름, 학과, 성별을 기 재하여 이메일로 신청 (E-mail:ivory20@yonsei.ac.kr) ※ 단, 기간 이외에는 룸메이트 신청 불가 ⑩ 입사비 환불 신청 - 전액환불 : 2010. 12. 25(토)까지 퇴사 신청자(E-mail:ivory20@yonsei.ac.kr) ( dragon.yonsei.ac.kr/~dormi123 생활관홈페이지 접속 -> 서식다운로드 -> 입사비반환신청서 ) - 입사비 90% 환불 : 2010. 12. 26,27(일,월) 퇴사 신청자 - 2010. 12. 28(화) 부터 퇴사 신청자 환불 없음 ⑪ 입사 준비물 : 세면도구, 침구류, 학생증, 랜선 등 ♠ 입사신청 및 고지서출력기간이 변경되었으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매지생활관(☏ 033-760-2553,089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매 지 생 활 관
- 관리자 2010.11.23
-
38
- 2011년 2월 졸업예정자 정보인증 신청 안내
- 2011년 2월 졸업예정자 정보인증 신청 안내 1. 2011년 2월 졸업예정자는 1월 21일(금)까지 '정보인증 승인'이 완료되어야 졸업이 가능합니다. 2. 절차 및 방법 가. 정보인증 해당 자격증을 취득한 학생 - 사회교육개발원으로 방문하여 정보인증 신청 - 자격증 원본 및 신분증 지참 나. 사회교육개발원에서 정보인증대체인정강좌를 수료한 학생 - 자동으로 정보인증 승인됩니다. 3. 정보인증 승인 확인 : 학사관리시스템에서 확인 4. 문의 : itec@yonsei.ac.kr , 760-2707 ※ 외부에서 자격증을 취득한 경우에는 자격시험 합격 후 발급된 ‘자격증 원본’과 ‘신분증’을 가지고 2011년 1월 21일 오후 5시까지 사회교육개발원으로 방문하여야 하며, 시험일 기준으로 발급되는 성적증명이나 인터넷에서 발급확인하는 확인서등으로는 정보인증이 불가능합니다. ※ 부득이하게 본인이 직접 오기 힘든경우 대리인이 제출 가능하며 정보인증 신청자 신분증,자격증 원본 및 대리인의 신분증도 함께 제출하셔야 합니다. ※ 아직까지 정보인증을 하지 않은 학생 중 자격증을 취득할 학생은 자격증 발급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고려하여 시험을 보시기 바랍니다.
- 관리자 2010.11.23
-
37
- 모의토익 응시희망자 신청 안내
- 모의토익 응시희망자 신청 안내입니다. 희망자 - 개별접수 1) 접수일시 : 2010. 11. 29(월) ~ 12. 2(목) 10:00 ~ 16:00 2) 응 시 료 : 4,000원 3) 접수장소 : 연세프라자 1층(우리은행 앞) YBM 접수처 (시험일자 : 2010. 12. 17일(금) 10:20 ~12:40) (시험장소 : 2010. 12. 10일 학사관리시스템에서 개별 공지(청송관, 창조관, 미래관)) * 접수기간 외에는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 만약 환불을 원하실 경우 접수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 관리자 2010.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