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
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
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
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
36
- 2011학년도 캠퍼스간 소속변경 전형 요강
- 2011학년도 캠퍼스간 소속변경 전형 요강 1. 지원 분야 및 인원 1년 이상(06학번이후는 3학기이상) 수료한 자로서 재적기간 중 1회에 한하여 모집단위별 입학정원의 결원이 있는 학과(전공)에 한하여 소속변경을 허용한다. 그러나 일반학과(전공) 학생의 의학, 치의학, 간호학, 보건과학과(야간) 및 예,체능계열로의 소속변경은 허용하지 아니한다. 2. 지원 자격 및 범위 (1) 소속변경은 당초입학생에 한하여 지원할 수 있다. (2) 소속변경은 1회에 한하여 허용한다. (3) 캠퍼스간 소속변경은 년 1회 실시한다. (4) 소속변경은 2학년 또는 3학년 학생에 한하여 지원할 수 있다. ※ 3학년(6학기) 과정을 이수한 재학생이나 휴학생은 지원할 수 없음. (5) 지원가능 학과(전공)는 지원가능 일람표를 참조할 것.(11월 29일 공지 예정) * 원주캠퍼스로의 지원가능 학과(전공) 문의 : 원주학적과(TEL 033-760-2167) (6) 동일학과로는 소속변경을 지원 할 수 없다. 3. 전형방법 서류심사, 면접시험 및 필요에 따라 실기 및 필기시험 부과 4. 제출서류 (1) 소속변경 지원서(소정양식) 1부. (2) 성적증명서 1부. (3) 소속변경 사유서(소정양식) 1부. (4) 소속변경 후 학업계획서(소정양식) 1부. (5) 전형료 100,000원 * 지원서, 사유서, 학업계획서는 첨부파일 다운받아 사용 5. 전형일정 지원서 접수 2010. 12. 6(월) - 10(금) 17:20분까지 제출 -서울 : 교무처 학사지원팀 원주 : 교무처 학적과 면 접 2010. 12. 22(수) 오전 10시 지원대학사무실에서 안내받음 합격자 발표 2011. 1. 10(월), 학교 홈페이지 * 필요한 경우 필기시험을 부과할 수 있음. 6. 유의사항 (1) 졸업예정자 복수전공, 학사편입, 일반편입생 등 당초입학생이 아닌 학생은 지원할 수 없음. (2) 소속변경을 한 학생은 전입한 학과(학부) 또는 계열에서 지정한 교과과정을 이수하여야 함. (3) 소속변경생은 최우등졸업,우등졸업 대상에서 제외됨. (4) 소속변경지원서는 일단 접수 후 취소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생각하여 접수하기 바람. (5) 합격시 학번은 변동되지 않음.
- 관리자 2010.11.23
-
35
- 2010-동계 계절학기 수업 안내
- *수강신청 2010. 11. 29(월) ~ 12. 1(수), 09:30 ~ 17:00 ※ 11. 29(월) : 4학년만 수강신청 가능 ※ 11. 30(화) ~ 12. 1(수) : 전체 *추가수강신청 및 수강변경 2010. 12. 6(월) ~ 12. 7(화), 09:30 ~ 17:00 여석이 남은 과목에 한하여 추가신청 및 수강변경이 가능함.(학년제한 없음) *수강료 납부 2010. 12. 8(수) ~ 12. 10(금) , 09:00 ~ 16:00 *수업 기간 2010. 12. 27(월) ~ 2011. 1. 14(금) , 주 5일, 3주간 수업 *성적확인 및 정정 2011. 1. 19(수) ~ 1. 21(금) ※ 수강신청기간 첫날(11. 29(월)) 수강신청은 4학년생들만 가능하며 4학년생의 수강신청 대기자는 당일 17:00 이후에는 모두 삭제됩니다. ※ 둘째날(11.30(화))부터 수강신청 대기자는 삭제되지 않고 수강신청 끝날때까지 계속 남아있어 수강신청 취소자에 한하여 예약인원 순서대로 자동 신청됩니다 2. 수강신청 방법 원주캠퍼스 수강신청 URL주소: http://uis.yonsei.ac.kr:8000 → 학사관리시스템 메뉴→ID(학번), 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뒷자리)입력 → 인터넷 수강편람 → 학년도 학기선택(2010-겨울학기)을 우측 상단에서 클릭 → 수강희망과목 선택 → 수강 메뉴 에서 수강신청/변경(계절) 클릭 → 화면 하단의 예비수강신청리스트에서 선택된 과목 우측의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최종 신청완료하고 정상종료하여야 함. ※ 신촌캠퍼스 수강신청 : http://portal.yonsei.ac.kr (학부수강신청) 3. 수강대상 원주캠퍼스와 신촌캠퍼스의 재학생 및 일반휴학생, 개강일 전까지 전역 예정인 군입대 휴학생 ※ 개강일 전까지 전역 예정인 군입대 휴학생은 수강신청 기간인 2010. 11. 29(월)일 이전까지 교무부 수업과(대학본부 108호)으로 직접 방문하여 청원서와 전역증명서(예정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서류를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수강신청 가능함. 자세한 사항은 별도 공지 참조 4. 수 강 료 기본 수강료 + (학점당 수강료 X 학점수) + 실험,실습비 ① 기 본 수 강 료 : 14,600원 ② 학점당 수강료 : 98,900원 ③ 실험실습비(물리,화학,생물) : 14,600원, 전산실습비(전산관련과목) : 7,300원 ④ 기초/초급/중급/고급대학영어 실습비 : 160,000원 (정규학기와 동일) ⑤ 교양체육 야외활동(스키) - 실 습 비 : 190,000원 - 수업기간 : 2011. 1. 8(토) ~ 2011. 1. 9(일), 1박2일 - 수업장소 : 휘닉스파크 스키장 - 모이는 시간 및 장소 : 2011. 1. 8(토) 09:00까지 연세스포츠센터 앞 - 자세한 사항은 교양체육 홈페이지 (http://www.sports4u.net/) 참조 5. 수강학점 및 성적처리 ① 수강 학점 : 1학점~7학점 ② 성적 처리 : 계절제 수업에서 취득한 교과목의 학점은 졸업학점, 환산총점 및 평량평균에 포함한다. 단, 2003학번 이전 입학생이 계절제 수업에서 취득한 교과목의 학점은 졸업학점에는 포함되나 환산총점 및 평량평균에 포함하지 않음 (학사에 관한 내규 제 28조 1항). ③ 휴학생도 계절제 수업을 수강할 수 있으며, 휴학생은 계절제 수업을 이수하여 졸업요건이 충족되어도 복학 후 1학점 이상 이수하여야 졸업이 가능함 (학사에 관한 내규 제28조 2항). 6. 개설교과목 첨부 엑셀파일 참조 ※ 신촌캠퍼스 개설과목과 동일과목 인정여부는 엑셀파일 오른쪽 신촌재수강 대체 인정과목 목록 참조 7. 강의시간 및 강의실 - 강의시간 및 강의실은 개강전까지 변경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원주캠퍼스 공지사항이나 학사관리시스템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 정경대학 개설교과목 중, * 경영학과“MGT3046 비즈니스 중국어(1)”,“MGT3007 비즈니스 중국어(2)”은 강의 3시간과 HSK특강 2시간, LAB 1시간으로 총 6시간 수업이 진행됨. 타 학과생 수강 불가함. → 위 사항은 정경대학 경영학부 사무실(033-760-2188,교내2188)로 문의 바람. 8. 등록취소 ① 계절학기는 수강신청, 수강변경, 등록 등 계절학기 수강의 모든 절차를 완료한 이후에는 수강변경, 수강철회 및 등록취소를 허용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계절학기 등록 후에 다음 각 호의 사유로 학업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에는 증빙서류 제출을 통하여 등록취소를 허용할 수 있다. 1. 기업체 인턴 또는 취업자 2. 군입대자 3. 수술, 입원 또는 그에 준하는 질병으로 5일 이상 결석이 불가피할 때 ② 등록을 취소하고자 하는 자는 등록금 납부영수증, 관련증빙 (인턴은 인턴증명서, 취업은 재직증명서 또는 합격통지서, 군입대는 입영통지서, 질병은 진단서 및 의사소견서 등)을 첨부한 취소요청서(양식 다운로드) 를 원주교무처 교무부 수업과에 제출하여야 한다. ③ ①항의 단서조항에 따른 등록금의 반환은 다음과 같다. 1. 개강 전일(2010. 12월 24일)까지 취소 : 등록금 전액 2. 개강 후 1/3(2010. 12월 31일) 경과 전 취소 : 등록금의 2/3 3. 개강 후 2/3(2011. 1월 7일) 경과 전 취소 : 등록금의 1/2 9. 기타 유의사항 ① 재수강 안내 : 성적이 등재된 교과목(학점확인가능 교과목)에 한하여 수강신청을 할 수 있으므로, 직전학기 수강 과목의 계절학기 재수강은 불가능함.(즉 2010-2학기 수강과목의 겨울학기 재수강은 불가능함) ② 수강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수강신청 하였던 전산데이터가 삭제 처리됨. ③ 원주캠퍼스에서는 2006학년도 겨울학기부터 다음의 과목을 캠퍼스별(신촌/원주)로 분반을 편성하여 교육 및 성적평가를 하오니 수강신청은 반드시 캠퍼스별(신촌/원주)로 구분하여 하시기 바람. 단, 이중전공을 하는 학생이 이중전공 요건을 충족하기 위하여 수강신청을 하는 학생은 이중전공 소속의 캠퍼스로 수강신청하시기 바람. - 미분적분학과벡터해석⑴,⑵ 일반물리학및실험⑴,⑵ 일반화학및실험⑴,⑵ 일반생물학및실험⑴,⑵ ④ 계절학기 수업은 원주캠퍼스나 신촌캠퍼스 중 반드시 한 캠퍼스에서만 수강할 수 있으며, 중복신청 시 모두 무효 처리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원주교무처 교무부 수업과(☎ 033-760-2164~5,216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리자 2010.11.23
-
34
- 2011년 행정학과 사무실 조교 모집
- 안녕하세요. 2011년도 행정학과 사무실 조교를 모집합니다. 모집분야는 정보조교, 사무조교, 학습조교입니다. 자격 조건은 성실, 상냥함, 밝은 미소 입니다. ^^ 정보조교의 경우 컴퓨터 능통자를 기본으로, 교육을 받아야 하며, 2011년도 랩실 상주근무 가능자여야 합니다. ^^ 신청기간 - 11월 16일 ~ 11월 26일 문의 및 신청 - 행정학과 사무실 정의관) 227호 033. 760. 2190
- 관리자 2010.11.16
-
33
-
32
- 2011학년도 교직교육 실습신청 안내
- 2011학년도 교직교육 실습신청 안내 2010학년도 2학기 현재 교직과정 이수예정자이면서 2011학년도 1학기와 2학기에 교육실습 교과목을 이수하고자 하는 학생은 다음과 같이 교육실습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실습신청 기간 : 2010. 9. 13(월) ~ 2010. 10. 06(수) (24일간), 매일 09:00-17:00까지 2. 실습신청 방법 원주캠퍼스 홈페이지 - 학사관리시스템 학생서비스 - 전공/교직 - 교직관련 메뉴에서 신청 3. 대상자 : 2010학년도 2학기 현재 교직과정 이수예정자로 교육부에 등재된 학생으로서 6학기 또는 7학기를 이수하였거나 이수중인 학생(휴학생 포함) 4. 실습신청 시 준비사항 가. 알아 올 사항 1) 본인이 실습 받고자 하는 학교의 주소, 우편번호 및 전화번호 2) 본인의 출신 중학교, 고등학교 주소, 우편번호 및 전화번호 나. 실습신청서 - 인터넷상 작성 5. 주의사항 가. 실습신청 기간 내에 실습신청을 하지 않는 학생은 실습을 포기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나. 실습을 신청한 이후 변동사항(휴학, 실습교 변경, 실습포기 등)이 있는 학생은 변동사항 발생 즉시 교무처 수업과로 반드시 연락하기 바랍니다. 다. 실습 신청 후 1) 출신 모교에서 실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실습 나갈 학교에서 본인이 직접 승인서를 받아야 합니다. (필요한 서류는 교무처에서 교부함) 3) 원주시 지역학교 실습학생은 학교에서 일괄처리 합니다. 2010. 9. 10(금) 교육실습 지도교수 신 태 진 (실무담당:교무처(수업:033-760-2164))
- 관리자 2010.09.13
-
31
- 2010학년도 2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
- 2010학년도 2학기 형제장학금 신청 안내 2010학년도 2학기「형제장학금」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되는 학생은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장학금명 :「형제장학금」 2. 신청대상 : 원주캠퍼스 재학중인 학부생 3. 신청기준 : 가. 원주캠퍼스에 형제 ㆍ 자매가 동시에 2인 이상이 재학(학부)할 경우에 형제자매 중 학년이 높은 학생 1인에게 지급(단, 형제 ㆍ 자매 모두 학기초과자는 제외) * 재학기준은 당해학기에 2인 이상이 동시에 등록금을 납부한 경우임 나. 직전학기 이수학점이 12학점 이상이며 직전학업성적이 평점 2.5이상인 학생 * 직전학기 이수학점 및 직전학업성적은 형제 ㆍ 자매 중 1인만 충족하여도 됨 다. 장학금 수혜학기는 8학기까지 지급함. 4. 장학금액 : 학기당 70만원 5. 신청기간 : 2010. 9. 15(수) ~ 10. 15(금)까지 6. 신청방법 및 제출처 : 형제장학금 신청서, 주민등록등본 1통을 첨부하여 학생복지처 장학과에 제출. * 주민등록등본상에 형제 ㆍ 자매가 반드시 기재되어 있어야 함. 7. 지급일 : 학기 1/2 8. 문의사항 : 학생복지처 장학담당 (033) 760-2216 2010. 9. 13. 연세대학교 원주학생복지처
- 관리자 2010.09.13
-
30
- 제 5 회 연세 정경 리더십 챌린지 개최
- 제 5 회 연세 정경 리더십 챌린지 개최 공고 등산을 통해 학우들과 함께 극한상황에 도전함으로써, 자신의 한계를 인식하고 극복하는 과정을 통해 스스로에 대한 성취감과 자긍심을 일깨우고, 연세 및 정경인으로서의 학교에 대한 소속감을 높이며, 공동체 정신의 함양과 함께 학생들 간의 동료애와 우정을 돈독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여 연세 정경 리더십 챌린지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정경대학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가 바랍니다. 등산 코스 : 설악산 남교리 - 대승령 (해발 1,210m) - 장수대 (11.3km) 일시 : 2010년 10월 30일(토요일) 5:15~21:15 (총 16 시간 소요 예정) 집합 : 5:15, 연세플라자 앞 어귀마당 지도교수 심희기(법학과), 장근녕(경영학부), 송용욱(경영학부), 신상범(국제관계학과), 채승진(디자인예술학부) 참가방법 신청 자격 : 정경인 선발 예정 인원 : 35명 참가비 : 무료 (식사, 식수, 교통편, 입장료 제공) 신청서 배부 : 정경대학 웹사이트 신청 장소 : 정경대학 사무실 신청 마감 : 9월 30일 17:00 문의 : 정경대학 사무실 (760-2303) 유의 사항 강수량이 많을 경우 계곡 산행이 위험하므로 한계령 코스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2:00까지 복숭아탕에 도착하지 못한 참가자는 남교리로 하산해야 합니다. 리더십 챌린지의 목표는 누가 빨리 등산을 마치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모두가 함께 등산을 완료할 수 있느냐에 있습니다. 등산은 버디제(Buddy System)로 운영됩니다. 2010년 9월 9일 정경대학장 유정식
- 관리자 2010.09.13
-
29
- 2011년도 졸업앨범 사진 추가촬영 안내
- 2011년도 졸업앨범 사진 추가촬영 안내(원주캠퍼스) 1. 졸업앨범 사진 추가촬영 일정 가. 대상 : 2011년 2월 졸업예정자 중 1학기 미촬영 학생(학부) 나. 일시 : 2010. 9. 14(화) ∼ 9. 15(수) 10:00∼16:00 / 2일간 다. 장소 : 학생회관 3층 전시실 라. 복장 : 정장(남학생은 넥타이착용) 마. 사진 : 개인 사진(실내, 실외) 촬영만 가능 바. 기타 - 신촌 이중전공자는 제1전공에서만 촬영할 수 있으며 사정으로 인하여 원주캠퍼스에서 촬영하지 못한 학생은 신촌 학생복지처에서 확인증을 발급 받아서 신촌캠퍼스의 2학기 추가 촬영기간에 촬영하시기 바람 (단, 개인 사진만 촬영 가능). - 1학기에 찍은 개인사진이 잘못된 경우 추가 촬영 기간에 재촬영 하 기 바람. 2. 기타 문의 사항 : 학생복지처(☏ 760-2127). 끝. 2010. 8. 23.
- 관리자 2010.09.13
-
28
- 행정학과(사회과학부) 랩실 개방 안내
- 2010.9.8일 부터 개방예정이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랩실을 사용하실 때 음식물 반입을 금지하며 깨끗하게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컴퓨터 보안이 좋지 않으므로 USB사용 하실 때 바이러스를 유의하여 주십시오.
- 관리자 2010.09.07
-
27
- 2010년 2학기 국가근로 장학생 신청안내
- 1. 신청기간 : 9. 6(월) ~ 9. 13(월) 오후 5시 2. 신청대상 : 1)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자로, 2010학년도 재학예정인 학생 중 직전학기 평량평균 1.4이상인 자 ※ 단, 휴학생은 신청 불가 2) 근로부서별 지원자 중 다음의 기준별 순위에 따라 우선 선발함. - 1순위 : 기초생활수급자 (증빙자료 : 기초생활수급자 증명서) - 2순위 : 차상위계층, 학자금대출 무이자 대상자 - 3순위 : 한국장학재단에서 실시하는 학자금(정부보증학자금, 일반 상환학자금) 저리1,2종 대출자 / 든든학자금 대출자 - 4순위 : 건강보험료 납부금액이 전국 평균 이하인 세대의 학생(자세한 금액은 첨부파일 참고) - 5순위 : 기타 가계가 곤란한 자 {증빙자료 : 기타 가계곤란 증빙서류 첨부 요망) 3. 근로시간 : 학기 중 주당 20시간 이내 (방학은 미정) 1) 세부 근로시간은 선정 후 배정될 부서와 협의해야 함. 2) 타부서와 중복 근무 불가 4. 지원 장학금 : 1) 교내 근로 : 시간당 6,000원 2) 교외 산업체근로 : 시간당 8,000원 (창업보육센터, 장애인창업보육센터, 사회봉사시설) 5. 신청방법 : 1) 1학기 기신청자 : 국가장학 사이트(www.studentloan.go.kr)에서 마이페이지-> 국가장학금관리 -> 장학금신청현황에서 신청서 재출력 후 지원서,서약서를 학생복지처로 제출 2) 2학기 신규신청자 : 국가장학 사이트(www.studentloan.go.kr)에서 국가근로장학금 온라인 신청 후 지원서, 서약서, 해당 증빙서류를 학생복지처(학생회관 2층)로 제출 6. 선정 및 발표 : 9. 15(수) 예정 자세한 내용은 학생복지처 장학안내 홈페이지 http://web.yonsei.ac.kr/studentwo 에서 확인바랍니다. 학생복지처 장학과 033-760-2126
- 관리자 2010.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