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학과] 군무원 채용 링크 안내
- [학과] 군무원 채용 안내 * 국방부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recruit.mnd.go.kr:470/recruit.do *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goarmy.mil.kr:447/official/content.jsp * 해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www.navy.mil.kr/Recruit/indexMain.html * 공군 군무원 채용관리 시스템 https://go.airforce.mil.kr:448/mbshome/mbs/irms/index.do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6
-
공지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 [학과] 글로벌행정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 취업 현황 상시 조사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일부 졸업생들의 취업 소식을 교수님이나 학과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는 분들을 통해 우리 학과의 후배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졸업생 여러분의 취업 스토리가 궁금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CD TALK 등을 위해 우리 학과 졸업생 중 취업에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gpad@yonsei.ac.kr로 이름과 학번, 회사명을 알려주세요. 보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학과 소식란 취업 소식 게시와 관련 취업 특강 진행 시, 요청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학생의 경우에도, 졸업 후 좋은 소식이 있다면 언제든지 학과 이메일 주소로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글로벌행정학과 2021.12.14
-
공지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 [학과] 국제개발트랙 이수 조건 변경 안내 (모든 학번 대상)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기존 학번 별로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조건이 상이하여, 아래와 같이 학번에 관계없이 일괄 적용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2019년 2월 졸업생부터 학번에 관계없이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할 경우, 국제개발트랙 부여 가능 2. 일부 PAD 과목을 IDC 과목 이수로 인정하는 조건 유지 (조직론, 재무행정론, 인사행정론, 지역개발론 중 2개 과목) * 현재 졸업요건표에는 19학번부터 적용되어 있으나, 모든 학번에 일괄 적용됨 문의: gpad@yonsei.ac.kr
- 글로벌행정학과 2021.09.03
-
공지
- [학과] 학위명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표기 방법 안내 (21.9.3. 변경)
- [학과] 국제개발트랙 학위명 표기 방법 안내 글로벌행정학과 사무실입니다. 국제개발트랙을 학위명에 표기하기 위해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번 별 졸업요건표를 참고하여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한 학점을 취득한다. (학번 별 졸업요건 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트랙이수를 위해서는 반드시 IDC2001 국제개발협력의이해 과목을 수강해야 합니다.* (21.9.3 추가) 학번에 관계없이, 국제개발트랙 이수를 위해서는 IDC 과목 27학점을 이수해야 합니다. → 19학번 포함 이후 졸업요건표에는 정상적으로 반영되어 있으나 18학번까지의 졸업요건표에는 반영되어 있지 않음. 학번 별 졸업요건표 확인하기 > 19학번부터 정상 반영되어 있으며, 이전 학번도 IDC 27학점으로 변경됨 2. 졸업을 신청하여 최종 졸업승인을 받는다. 3. 졸업 전, 글로벌창의융합대학 사무실 또는 학과 사무실에서 발신하는 트랙 표기 신청 폼을 작성하여 제출한다. (또는 유선으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3. '행정학사(국제개발트랙)' 학위 부여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불가능한 학생은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 졸업사정 시, 국제개발트랙 부여가 가능한 학생에 한해 연락을 드리며 신청폼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행정학사'로만 표기됩니다. * 트랙 표기가 가능한 학생임에도 졸업식 행사일 기준 1개월 이전에 사무실로부터 연락을 받지 못한 경우, 학과 사무실 전화 또는 학과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방학 기간에는 사무실 비정기 운영으로 인해, 공식 이메일로 연락주시는 것이 더욱 빠릅니다.) 글로벌창의융학대학 글 로 벌 행 정 학 과
- 글로벌행정학과 2020.05.01
-
26
- 방문학습프로그램 대학생 지도교사 모집
- 2010 연세 머레이 방문학습지도프로그램 대학생 지도교사 선발 안내 연세머레이 방문학습지도프로그램 선발안내 1. 방문학습지도프로그램 : 원주지역아동센터 소속 중학교 1, 2, 3학년 대상으로 학습지도 및 멘토링 2. 운영방법 1) 시간 : 18:30 ~ 21:30(매주 금요일) 2) 장소 : 연세프라자 3층, 4층 일반강의실 3) 주요프로그램 내용 ① 매주 금요일 캠퍼스 내에서 주1회 총 10주간 집중 학습지도 (2010. 9. 17 ~ 2010. 11. 26) ② 분반별 10명 내외의 소수학생을 대상으로 밀착형 학습지도 ③ 인터넷 카폐 및 전화상담을 통한 멘토링 ④ 참가학생들에게 월 ~ 목요일까지 학습지도를 위한 스케쥴 작성 ⑤ 근무기간 : 2010. 9. 10(금) ∼ 12. 3(금) 3. 대학생지도교사 주요업무 1) 매주 금요일 18:30 ~ 21:30동안 캠퍼스내에서 학습지도 및 멘토링 2) 인터넷 카폐 및 전화상담을 통한 멘토링 3) 중간고사기간 학습지원 4) 학습부진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지도 5) 학년회의 및 교과회의 참석 6) 학생상담일지 및 담임일지 작성 7) 기타 운영본부 지시사항 4. 지원자격 1) 연세대학교 대학(원)생으로 중학생 대상 영어 또는 수학 학습지도 및 상담이 가능한자 2) 책임감이 강하고 리더십이 있는 자 3) 봉사 및 학생지도 경험이 있는 자 4) 학점 평량평균 2.5이상인 자 5. 모집 인원 : 남ㆍ여 8명 1) 수학 전문 학습지도 멘토링 교사 : 남,여 4명 2) 영어 전문 학습지도 멘토링 교사 : 남,여 4명 3) 영.어회화 강의전문강사 : 남,여 2명(교내에 재학중이 교환학생 우대) 6. 신청서 접수 1) E-Mail(vonlunteer@yonsei.ac.kr)로 접수하며, 반드시 지원서에 사진 첨부 요망 2) 제출서류 : 지원서, 자기소개서(첨부문서 다운로드 후 작성) ※ 지원서 제출시 파일명을 '학번_이름'으로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신청 기간 1) 2010. 8. 20(화) ∼ 9. 5(월) 오전 11:00 까지 8. 선발 전형 1) 1차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는 개별통지 합니다.) 2) 2차 : 면접(서류심사 결과에 따라 면접 실시여부 결정) 9. 근무 조건 1) 매주 금요일 : 저녁 및 간식제공(영.어회화 강사에게는 미지급) 2) 장학금 지금 ① 학습지도 : 450,000원 + 알파 ② 통신비 지원 : 150,000원 ※ 학생들에게 지급되는 모든금액은 장학금으로 별도 지급됩니다. ※ 영.어회화강사는 400,000원 지급(단, 매주 2시간 강의 및 기타 운영본부 지시사항 수행시) 10. 유의사항 1) 프로그램 시작 전 사전 교육(2010년 9월 10일(금)이 있으며, 사전 교육에 참여할 수 없는 학생은 지원할 수 없음. 2) 프로그램 운영 시 지각 및 결석을 불허합니다. 11.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회교육개발원 760-2702 또는 volunteer@yonsei.ac.kr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리자 2010.08.23
-
25
- 8월 졸업자 진로조사 및 졸업예복 대여 안내
- 2010년 8월 졸업자 진로조사 및 졸업예복 대여 안내 본 진로조사는 오는 2011년에 실시될 ‘2011 고등교육기관 졸업생 취업통계조사’에 대한 예비조사입니다. 그리고 학교에서는 여러분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노동부의 ‘취업캠프 및 직장체험프로그램' 등 학교의 제반 취업지원 프로그램에 졸업생 여러분도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학교에 접수된 추천채용 사항은 학교 취업홈페이지에 게시되고 있사오니 myjob 홈페이지를 수시로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조사대상 : 2010년 8월 졸업자 2. 조사기간 : 2010년 8월 31일(화)까지 3. 입력방법 : 학생경력관리시스템(myjob.yonsei.ac.kr)에 접속하시어 ' MY경력관리' 메뉴에 있는 졸업생진로조사 항목에서 취업자/졸업자/미취업자 를 선택한 다음 상세 정보 입력 1. 대여업무 기간: 2010년 8월 23일(월) ~ 27일(금) 2. 대여장소: 학생회관 2층 종합인력개발센터(전화 033-760-2857) 3. 반납: 학위수여식 당일 오후1시-4시 종합관 로비 4. 기타 : 경력관리시스템에 진로조사 내용을입력해야 졸업예복 대여가 가능합니다. 연세대학교 원주학생복지처 종합인력개발센터
- 관리자 2010.08.23
-
24
- 2010학년도 2학기 정보인증대체인정강좌 안내
- ◈ 접수기간 : 2010. 8. 16(월) ~ 등록선착순 ▶ MOS2007 Master : 2010. 09. 13 ~ 11. 22 매주 월,화 18:30~21:30 , 200,000원, 시험 응시료 별도(특별가격 196,000원) ▶ 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반 : 2010. 09. 13 ~ 12. 06, 매주 월 15:00~18:00, 180,000원 ▶ 컴퓨터활용능력1급 실기반 : 2010. 09. 15 ~ 11. 25, 매주 수,목 18:30~21:30 220,000원 ※MOS2007 자격증 4개를 취득하시면 정보인증 2등급, 2개를 취득하시면 3등급이 부여됩니다. ※4과목 자격증을 취득하시면 각각의 자격증 부여 및 별도로 MOS2007 Master자격증이 발급됩니다.(발급기관:Microsoft) ※시험장소와 수업장소는 동일합니다.(연세프라자 3층 사회교육개발원 내 MOS 전용강의실) ※MOS2007 자격증 대비반 시험일 : 9. 28(Excel), 10. 12 (Word), 11. 09 (Outlook), 11. 22 (Powerpoint) 2010학년도 가을학기 정보인증대체인정강좌(오피스 과정은 MS Office 2007버전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정보인증 1등급 대체인정강좌- ▶JAVA-SCJP(36시간): 2010. 9. 14 ~ 2010. 11. 30,매주 화요일 14:00~18:00, 수업료:220,000원 - 정보인증 2등급 대체인정강좌- ▶일러스트레이터(40시간): 2010. 9. 8 ~ 12. 1, 매주 수요일 18:00~22:00, 수업료:220,000원 ▶포토샵(40시간): 2010. 9. 14 ~ 2010. 12. 7, 매주 화요일 18:00~22:00, 수업료:220,000원 ▶인디자인(30시간): 2010. 9. 13 ~ 2010. 12. 6, 매주 월요일 18:30~21:30, 수업료:200,000원 ▶프리미어를 활용한 동영상편집(30시간): 2010. 9. 16 ~ 2010. 12. 9, 매주 목요일 18:30~21:30, 수업료:200,000원 ▶SPSS를 활용한 통계분석(36시간): 2010. 9. 15 ~ 11. 11, 매주 수,목요일18:30~21:30, 수업료:200,000원 ▶엑셀실무활용기술(30시간): 2010. 9. 13 ~ 12. 6, 매주 월요일 18:30~21:30, 수업료:180,000원 ▶엑셀&파워포인트(36시간): 2010. 9. 14 ~ 2010. 12. 1, 매주 화,수요일 18:30~20:30, 수업료:200,000원 ▶프레젠테이션 실무활용기술(30시간): 2010. 9. 14 ~ 2010. 12. 7, 매주 화요일18:30~21:30, 수업료:180,000원 - 정보인증 3등급 대체인정강좌(오피스 2007로 수업, 등록선착순) ▶엑셀(30시간) : 2010. 9. 14 ~ 2010. 12. 7, 매주 화요일 18:30~21:30, 수업료:135,000원 ▶파워포인트(30시간) : 2010. 9. 13 ~ 2010. 12. 6, 매주 월요일 18:30~21:30, 수업료:135,000원 ※강좌 수료 조건 : 출석 70%, 평가 70점(100점만점) 이상.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회교육개발원 홈페이지 : http//itcenter.yonsei.ac.kr 온라인 수강신청 : 온라인 수강신청 문의사항 : 033-760-2705,7 연세프라자 3층 사회교육개발원 강좌정원이 초과할 경우 등록(수강료 입금) 선착순으로 마감합니다.
- 관리자 2010.08.23
-
23
- 2010 원주권 대학 연합 취업캠프-원주고용지원센터
- 고용노동부 원주고용지원세터 희망 잡(Job)기(技) 프로젝트 - 2010 대학 연합 취업캠프 예비 구직자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는 희망이 되어드립니다. 매년 달라지는 기업의 채용방식, 구인 전략의 이해 및 집단 모의면접 등을 통하여 자기만의 취업전략을 수립하는 희망 잡(Job)기(技) 프로젝트 2010 대학 연합 취업캠프 고용노동부 원주고용센터와 특별한 경험을 나눠보세요. ◇ 주 관 : 고용노동부 원주고용센터 ◇ 일 자 : 2010. 8. 25(수) ~ 8. 26(목) 1박2일 ◇ 장 소 : 오크밸리(원주시 지정면 월송리 소재) ◇ 참가비용 및 이원 - 대상 및 인원 : 원주 관내 대학 재학생 50명(선착순 및 2~3학년 우선 선발) - 참가비용 : 없음 (전액고용노동부 지원) - 참가특전 : 캠프 수료시 고용노동부 원주지청장 명의 수료증 발급 ◇ 모집기간 : 2010. 08. 20(금), 선착순 20명 마감합니다 ◇ 준비사항 1.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구직서류 콘테스트 및 모의 면접시 활용) 2. 고용노동부 직업선호도검사 ◇ 접수 방법 : 첨부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종합인력개발센터로 이메일로 제출(제목:고용노동부 취업캠프참가신청+성명) (문의전화 033-760-2125)
- 관리자 2010.08.23
-
22
- 대기업 온라인 직무적성검사 응시료 지원
- 2010-2학기 대기업 온라인 직무적성검사 응시료 지원 학교에서는 대기업 입사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의 취업을 돕기 위해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온라인 모의시험을 외부 전문기관에 의뢰하여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활용 바랍니다. 1. 지원 대상 : 졸업생 및 3,4학년 재학생 2. 접수기간 및 인원 : 8월 2일부터 선착순 78명 ※ 예산이 한정되어 있어 선착순 마감하며 1인 2회사까지 응시 가능 3. 시험 응시기간 : 2010. 8. 2(일) - 12. 21(화) 4. 시험 응시료 : 응시자 부담 3,000원, 학교지원 10,000원 5. 접수 및 시험 응시 방법 - http://yonsei-wonju.educe.co.kr 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 로그인 한 다음 로그인 상자 바로 아래 '인증 결재하기' 버튼 클릭 - 부가정보를 입력하고 응시자 부담액 3,000원 결재 (결재방법 : 신용카드결재, 계좌이체, 휴대폰결재 중 택1) 6. 시험응시 : 결재가 완료되면 인증키 발급되어 즉시 시험응시 7. 대상기업: SSAT(삼성그룹), RPST(LG그룹), SK종합적성검사, DCAT(두산그 룹),LS전선, LG CNS, SCCT(STX그룹), 동부그룹, 국민은행, 우리은행, 대우건설, CJ인지능력검사, 외환은행 등 에듀스 웹사이트에서 응시 가능 회사 8. 문의: 종합인력개발센터(myjob@yonsei.ac.kr) 전화 760-2857 연세대학교 원주학생복지처 종합인력개발센터
- 관리자 2010.08.23
-
21
- 2010학년도 2학기 휴학생 건강공제회 가입공고
- 2010-2학기(2010. 9. 1 ~ 2011. 2. 28)동안 공제회원의 자격이 유효합니다. ▶ 휴학생은요... 15,000원 납부(현금만 가능, 카드결제 불가) ▶ 꼭 알아야 할것은요... 1) 가입기간 ; 2010. 9. 1 ~ 30일까지 (학생증 지참) 대리인 접수 가능(학생증지참), 단, 우편접수는 불가 2) 장 소 ; 학생회관 2층(원주는 학생회관 3층 323호) 건강센터 옆 건강공제회 사무실 3) 문 의 ; 신촌☎02)2123-3350~2 원주☎033)760-2682 4) 홈페이지 ; http://web.yonsei.ac.kr/health 연세대학교 학생건강공제회
- 관리자 2010.08.23
-
20
- 2010년도 대한민국 인재상 선발 공고
- 교육과학기술부 공고 제 2010-273호 한국과학창의재단 공고 제 2010-0070호 2010년도 대한민국 인재상 선발 공고 지식기반사회를 주도해 나갈 창의적인 우수인재를 발굴,격려하고, 우리 사회에 바람직한 인재의 모습을 널리 확산하기 위하여 ꡔ2010년도 대한민국 인재상 선발 계획ꡕ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0년 7월 9일 교육과학기술부 장관 안 병 만 한국과학창의재단 이사장 정 윤 1. 사업 목적 ❍ 21세기 지식기반사회를 맞아 우리나라를 선진일류국가로 이끌어 갈 창의력과 잠재력을 지닌 인재를 선발하여 시상하고, ❍ 그 사례를 널리 홍보하여 전 국민의 귀감이 되게 함으로써 우리 사회의 획일화된 학업 중심의 가치관을 전환 2. 선발 개요 ❍ 선발인원 : 100명 (고등학생 60명, 대학생 40명) ❍ 포상 및 특전 - 100명 전원 대통령 명의 상장 및 상금 300만원 수여 - 대통령 친수(예정) 시상식 참가 및 기념품 증정 - 창의역량 및 리더십 함양을 위한 수상자 연수 기회 부여 ❍ 자격 요건 - 대한민국 국민(이중 국적자 제외)으로서, 국내 고등학교 및 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 ❍ 선발대상 - 과학기술, 문화예술 등 여러 분야에서 미래 성장 글로벌 리더로서의 성장잠재력과 창의력이 뛰어난 자 - 인성, 봉사정신 및 리더십이 타의 귀감이 되고 관련 성과가 우수한 자 - 장애, 가난, 어려운 환경 등 역경을 극복하고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자 - 국내외 각종 대회 등에서의 우수한 성과로 국가의 명예와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한 자 등 ❍ 선발절차 신청 접수 (7~8월초) -> 시도심사 (8월말) -> 실사면접 (9월중) -> 중앙심사 (9월말 ~10월초) -> 최종발표 (10월경) 3. 후보자 접수 ❍ 기 간 : 2010. 7. 19(월) ~ 8. 11(수), 09:00~18:00 ❍ 접수방법 : 직접제출(권장) 또는 등기우편 ❍ 접 수 처 - [고등학생] 학교 소재지의 시도교육청 - [대학생] 학교 소재지의 시도청 ❍ 제출서류 - 기본서류 : 추천서, 자기소개서, 생활기록부(대학생은 대학성적표 추가), 가족관계증명서, 기타 공적 내용을 확인할 증빙서류 등 - 선택서류 : 장애인등록증, 기초생활수급증명서, 소년소녀가정확인서 등 4. 기타 사항 ❍ 문 의 : 대한민국 인재상 사무국(한국과학창의재단 과학문화기반실) - 주 소 : (135-847)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509(대치3동 960-12) - 연락처 : 02-559-3839 / injaeaward@kofac.or.kr - 홈페이지 : www.kofac.or.kr/injaeaward ❍ 기타 세부사항은 “2010년도 대한민국 인재상 선발계획” 참조
- 관리자 2010.07.29
-
19
- 2010년 10월,11월 정기토익 신청안내
- 2010년 10월과 11월 교내에서 실시되는 정기토익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1. 10월 31일(일) 인터넷 접수기간 : 8월 23일(월)~9월 12일(일) 원서교부 및 방문 접수기간 : 9월1일(수)~9월 2일(목) 2. 11월 28일(일) 인터넷 접수기간 : 9월 20일(월)~10월 10일(일) 원서교부 및 방문 접수기간 : 10월 6일(수)~10월 7이(목) 많은 신청 바랍니다.
- 관리자 2010.07.29
-
18
- 2010학년도 2학기 매지생활관 추가입사 신청 및 등록
- 2010학년도 2학기 매지생활관 추가입사 신청 및 등록 1. 대 상 : 비사생(복학예정자 포함) 및 1학기 입사생 중 미신청, 미등록자, 2학기 신입생 2. 입사신청 : 7. 26(월) 10:00 ~ 8. 2(월) 17:00 3. 신청방법 : 학사시스템⇒연세원주포탈서비스⇒학사관리(학부)로 접속하여 신청 (대학원생은 생활관 이메일로 입사신청서 제출) 4. 선발방법 : 1순위-생활관 생활태도(상,벌점-최근 생활관 입사 학년도), 2순위-직전학기 성적등을 점수로 환산하여 선발(단, 신청한 해당학사 공석보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환산점수로 다른 학사 배정) 5. 대상자 발표 : 8. 5(목) 17:00 이후, 생활관 홈페이지에 발표 6. 고지서 출력 및 등록방법 : 학사시스템⇒연세원주포탈서비스⇒학사관리(학부)로 접속하여 고지서 출력 후 고지서에 적혀 있는 계좌로 입금 7. 고지서 출력 및 등록기간 : 8. 6(금) 10:00 ~ 8. 10(화) 16:30【추가 등록 없음】 <입사생 확인사항> 1. 생활관 전염병관리 전산시스템 (결핵 및 간염 환자는 입사를 할 수 없음) ① 생활관 메뉴에서 “결핵 및 간염검진”메뉴를 선택하면 자신이 제출한 진단서의 내용 과 유효기간(1년)을 확인하여 기간이 만료되거나 만료일이 가까운 사생은 입사 신청 전 에 갱신 바람. (폐결핵 및 B형간염 검사지는 건강관리센터에 제출) ② 대학원 및 외국인 입사생은 입사 전에 생활관 사무실에 제출하기 바람 ③ 미제출 또는 유효기간만료는 신청 및 입사불가 ④ 건강관리센터 - 전화 : 033-760-2641. 팩스 033-760-2640 2. 입사비 : ① 매지3,4인실 : 490,000원 ② 세연2인실, 청연3인실 : 1,048,000원 ③ 세연3인실 : 770,000원 (단, 1학기 입사생은 비품관리보증금 50,000원 제외) 3. 상벌점 합계 중 벌점이 10점 이상인 사생은 지정된 봉사기관에서 봉사 후 입사가능 4. 룸메이트 지정 기간 : 8. 14(토) 10:00 ~ 8. 19(목) 16:30 ① 학사관리시스템으로 접속하여 룸메이트 지정 ② 대학원생들은 생활관 이 메일로 신청(ivory20@yonsei.ac.kr) ③ 교환학생(중국 연변 과학기술대학) 및 어학연수(중국)학생과 룸메이트 신청 - 대 상 자 : 매지3인실 또는 매지4인실 입사자 - 신청기간 : 8. 6(금) ~ 8. 10(화) - 신청방법 : 학생의 학번, 학과, 성별, 연락처를 기재하여 이메일로 신청 (dormi@yonsei.ac.kr) 5. 입사기간 : 8. 29(일) 13:00 ~ 8. 31(화) 17:00 6. 입사 준비물 : 세면도구, 침구류, 학생증, 증명사진, 청소용품, 랜선 등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생활관 사무실로【033)760-0898, 0899】문의하기 바랍니다. 매 지 생 활 관
- 관리자 2010.07.29
-
17
- 2010년 2학기 수강신청 안내
- 수강신청 http://uis.yonsei.ac.kr/man/20103/man1.htm 2010. 8. 16(월) - 4학년,장애학생 2010. 8. 17(화) - 3학년 2010. 8. 18(수) - 2학년 2010. 8. 19(목) - 1학년 2010. 8. 20(금) - 전 체 수강신청 가능시간 : 09:30 ~ 16:30
- 관리자 2010.07.24